가성비 안경 김서림 방지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가성비 안경 김서림 방지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남기는 후기글입니다.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그럼 간단하게 볼게요. [가성비 좋은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 후기]
요기요에서 주문하면서 동생이 먹은 스콜쳐베이직과 제가 주문한 스콜쳐플러스 차이가 뭔가 해서 봤더니 스콜쳐플러스박스는 베이직 버거에 해쉬브라운과 소스를 듬뿍 더한 버거로 원래 KFC에서 징거버거를 가장 많이 먹었었는데 스콜쳐버거 먹은 뒤로는 자꾸 이 버거가 생각날 정도로 제 취향입니다.
스콜쳐플러스박스 구성은 스콜쳐플러스버거 + 블랙라벨치킨 + 케이준후라이(M) + 콜라(M) 으로 되어있고 치킨과 사이드, 음료는 다른 메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위 요기요 주문 내역과 같이 감자튀김과 탄산을 좀 넉넉하게 먹고 싶어서 라지 사이즈로 변경하여 12,000원에 요기요 요기패스 회원 할인과 요기요 추가 할인쿠폰까지 사용하여 총 11,560원에 먹었습니다.
배달비가 있어도 할인을 더 받았네요.
누가 봐도 KFC라는 것을 알 수 있는 포장지와 박스 등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음료가 쏟아지거나 내용물이 쏠리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보통 햄버거를 주문하면 이렇게 일그러진 혹은 짓눌러진 채로 오는 경우가 많은데 역시나 홍대 KFC 배달도 마찬가지군요.
제 최애 수제버거인 홍대 풀리너마이트 햄버거는 정말 이쁘게 모양하나 흐트러짐 없이 잘 오는데 말이죠. 나름 햄버거 업계에 대기업인데 배달은 조금 아쉽습니다.
스콜쳐플러스 버거는 설명에 나와 있던 데로 매콤한 맛이 딱 제 입맛에 맞았던 햄버거로 그동안 징거버거를 먹으면서 조금만 더 매콤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정확하게 만족시켜주는 맛이었습니다.
아마 스콜쳐베이직 버거는 더 맵지 않을까 싶은데 왜냐면 플러스 버거에는 해쉬브라운이 들어가 있어서 매운 맛을 좀 중화시켜 줄거 같거든요.
다음에 한 번 베이직 버거도 먹어보고 비교해 보겠습니다.
세트로 같이 온 블랙라벨치킨과 감자튀김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블랙라벨치킨을 보니 예전에 즐겨 먹었던 KFC 치킨 나이트 행사가 생각납니다.
말 나온김에 궁금해서 KFC 치킨 나이트 행사를 요즘에도 하는지 알아보니까 이제 23년 7월 1일부터 매월 11일 저녁9시 이후 영업하는 매장에 한해서 9시~10시까지만 치킨나이트 운영을 한다고 홈페이지에 공지되어있습니다.
KFC 치킨 나이트 좋았는데 이제 기억해 놓고 11일에는 주문해서 1+1 치킨을 먹어야겠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메뉴를 보니 에그타워버거가 메뉴 상단에 있던데 다음에는 스콜쳐베이직이나 에그타워버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 협찬 1도 없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추천 글>
염창역 맛집 | 준이네당산양꼬치 내돈내산 추천 | Top_Mental (top-mental.com)
[홍대 수제버거 맛집] 풀리너마이트 최애 수제버거집 내돈내산 후기
조마드 향수 블루밍나잇 옴므 오드 퍼퓸 – 내돈내산 3개월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