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달성기록 135일 차 – 복성루훠궈, 홈플러스 수박

안녕하세요 2023년 5월 7일 목표달성기록 135일 차 저녁에 복성루훠궈에서 샤브샤브를 먹고 홈플러스 가서 올해 첫 수박을 구매하고, 티스토리 포스팅 천 개를 목표로 가는 과정을 기록하는 글입니다.

<목표달성기록 135일 차>

1. 복성루훠궈

목표달성기록 135일 차 저녁에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복성루훠궈에서 동생과 함께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마라훠궈육수와 백탕육수가 모두 있는 샤브집으로 이렇게 기호에 맞게 매콤한 맛과 깔끔한 육수를 동시에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네요.

사진에는 짤렸는데 그 옆에는 고기를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불판도 같이 있는 복성루훠궈의 시스템은 모든 샤브집에 다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

무제한 리필로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등 고기도 종류별로 있고 채소나 소세지, 떡 등 정말 다양한 훠궈 재료들을 먹을 수 있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초반에는 둘다 너무 맛있다고 계속 고기와 채소를 가져와서 마라육수에 넣어 먹었는데 막상 다 먹고 나니까 다른 샤브집에서 나오는 칼국수와 마지막 볶음밥과 죽이 그렇게 생각나더라고요.

가성비도 좋고 먹을 것도 많은 구디역 훠궈 맛집인 복성루훠궈도 좋지만 다음에는 칼국수와 죽이 나오는 샤브샤브집을 가기로 하였습니다.

2. 홈플러스 수박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수박이 드디어 홈플러스에 나왔네요.

물론 그전에도 팔긴 했지만 과일은 제철에 먹어야 맛있잖아요? 아직 이르긴 하지만 저녁 늦게 갔더니 이렇게 무려 50% 할인을 해서 수박 반통을 팔고 있길래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이 할인해서 괜찮더라도 눈으로 보기에 당도가 있어 보이고 맛있을 거 같아서 사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요새는 이렇게 반통이나 4분에 1통을 홈플러스에서 팔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작년부터 덕분에 좋아하는 수박을 원없이 사서 먹고 있습니다.

1인 가구에서 수박을 한통 사기에는 보관이 좀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잘라서 나오면 보관도 하기 용이해서 참 좋습니다.

3. 목표달성기록 135일 차 운동과 티스토리 기록

오늘은 동생과 구디역에서 돌아다니느라 만보는 걸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덜 걸었더라고요. 그래도 5천보 정도 걷고 들어왔습니다.

집에서 팔굽혀 펴기와 스쿼트를 각 30회씩 하고 오늘의 운동은 마무리하였습니다.

티스토리는 225번째 글로 ‘코웰패션 주가 시간외 상한가 이슈 & 차트 분석’에 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코웰패션은 회사 이름에서 보이듯이 의류 관련 사업과 특이하게도 전기차 관련 사업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전기차용 커패시터 필름 생산 및 판매를 하고 있는 부분과 최근 커패시터 필름 수요가 증가하면서 관련주로 시간외 상한가를 기록한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5월 7일은 구디역 훠궈 맛집인 복성루훠궈와 올해 첫 홈플러스 수박 구매 및 코웰패션이 시간외 상한가 간 이유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였고, 실내 운동으로 마무리한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추천 글>

목표달성기록 134일 차 – 교촌 허니콤보, 실내 사이클 | Top_Mental (top-mental.com)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한 개의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카테고리

On Key

Related Posts

가성비 안경 김서림 방지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가성비 안경 김서림 방지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남기는 후기글입니다.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그럼 간단하게 볼게요. [가성비 좋은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 후기]

빨간통 다이어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후기

안녕하세요 빨간통 다이어트 제품으로 유명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후기입니다. 제돈 주고 산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제품을 직접 먹어본 경험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어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빨간통

옵티프리 퓨어모이스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옵티프리 퓨어모이스트 렌즈 세정액 사용 후기를 작성해 봤습니다. 오랫동안 한 달용 렌즈를 착용하고 있어서 다양한 렌즈 세정액을 사용해 봤는데 그중에 가장 괜찮았던 옵티프리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