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산휴게소, 웨스틴 조선 부산 셔블 조카 돌잔치

2023년 5월 27일 부산 가는 길에 선산휴게소 찍고, 웨스틴 조선 부산에 ‘셔블’ 레스토랑에서 조카 돌잔치를 하고, 티스토리에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양갈비 맛집인 ‘양원집’ 후기를 작성한 목표달성 155일 차 기록입니다.

<선산휴게소>

조카 돌잔치를 가기 위해서 5월 27일 새벽에 서울에서 부산으로 동생과 함께 출발하여 독박운전으로 부산까지 달려가 봅니다.

선산휴게소는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뒤쪽에 강과 산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도 있어서 카페에서 커피한잔 들고 가서 구경하면서 마시기 좋습니다.

휴게소에도 카페들이 들어와 있어서 편의점 커피가 아닌 카페의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선산휴게소에는 할리스 카페와 드롭탑(DROPTOP) 카페가 있어요.

서울에서 부산까지 쉬지도 않고 한 번에 가는 건 사람도 차도 무리기 때문에 중간에 밥도 먹을 겸 휴게소에서 밥과 커피를 한 잔 하면서 쉬고 다시 출발해 봅니다.

원래는 선산휴게소에 이영자 휴게소 맛집으로 낙지볶음밥이 있다고 해서 들어간 건데 가게는 있었지만 시즌 메뉴인지 메뉴판에 아예 없더라고요. 😂

그래도 다행이었던 것이 부산 외할머니댁에 점심 시간에 도착하였는데 낙지볶음밥을 사와서 먹자고 하셔서 연속 두 번 먹을 뻔한 걸 피할 수 있었습니다. 😏

<‘셔블’에서 조카 돌잔치>

조카의 첫 돌을 보기 위해 서울에서 새벽 5시에 출발하여 부산 외할머니댁에 오후 1시에 도착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3년 동안 보지 못했던 할머니와 얘기도 많이 나누고, 잠깐 눈을 붙인 다음에 오늘의 메인 일정인 조카의 첫 돌 잔치를 위해 웨스틴 조선 부산 호텔로 향해봅니다.

웨스틴 조선 호텔은 보기만 하고 들어간 건 처음인데 역시 비싸고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뭔가 고급스럽네요.

지하 1층에 ‘셔블’ 레스토랑 룸에서 조카 돌잔치를 진행하였고 한정식 코스가 나왔는데 상당히 구성이 고급지고 맛있어서 부산내에서 상견례나 중요한 자리를 가져도 좋은 곳 같았습니다.

조카의 돌잡이는 망치를 잡고 마음에 드는지 손에서 놓지 않고 계속 자신만의 세계에서 판결을 내리는지 자꾸 내려치고 있는 걸 보니 귀엽네요.

<티스토리 포스팅 기록>

티스토리에는 255번째 글로 ‘양원집 구로디지털단지점 – 양갈비 찐 맛집 내돈내산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구디역에 생긴지 얼마 안 된 양갈비 집으로 내부가 생각보다 고급지고 나오는 양갈비 세트 구성도 너무 훌륭한데 맛까지 있어서 다시 가보고 싶은 곳으로 구디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2023년 5월 27일 목표달성 155일 차 기록을 작성하였습니다.

부산까지 운전해서 가는 건 힘들었지만 동생이 계속 옆에서 떠들어줘서 졸음 운전도 하지 않고 잘 가서 외할머니와 조카 돌잔치도 보고 좋았네요.

<추천 글>

합정 맛집 든든덮밥&곱도리 합정점 | Top_Mental (top-mental.com)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한 개의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카테고리

On Key

Related Posts

형지글로벌 주가 분석 – 이재명 관련주

안녕하세요 형지글로벌 주가 이슈와 차트를 분석해 봤습니다. 이번 주 정치 테마주들의 움직임이 두드러졌는데요. 이재명 대표의 2심 무죄 판결 소식과 함께 관련 테마주들이 일제히 반등했고, 형지글로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