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빨간통 다이어트 제품으로 유명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후기입니다. 제돈 주고 산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제품을 직접 먹어본 경험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어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빨간통 다이어트라는 제품으로 알려진 것처럼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는 강렬한 빨간 컬러가 많죠?ㅎㅎ
하도 광고를 많이 하고 후기도 좋길래 구매를 해봤는데요.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은 푸드올로지의 시즌2 콜레올로지 제품으로 지금은 벌써 시즌4까지 리뉴얼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콜레올로지는 시즌4는 리뉴얼이 두 번이나 더 되었기 때문에 몸에 항산화 기능이나 피로개선 등 더 좋은 기능들이 추가 되었고요.
이름도 콜레올로지 컷 PRO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제품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를 제가 직접 먹으면서 경험한 건 확실히 약을 먹으면 화장실을 좀 더 가고 싶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고 기존 보다 좀 더 빼주는 효과도 있는데요.
단점이 있다면 나오는 것이 좀 묽어진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지인 중에 변비가 정말 심각한 사람이 있는데 그런 사람에게는 효과가 좀 미비했고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는 딱 다이어트 보조 제품 용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더라도 몸 안에 있는 것들을 내보내는 걸 좀 더 수월하게 해준다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먹으면 괜찮을 거 같아요.
제품의 상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참조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전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