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달성기록 131일 차 – 혜자로운 집밥, 실내 사이클

안녕하세요 2023년 5월 3일 목표달성기록 131일 차 점심으로 편의점 핫템인 혜자로운 집밥을 먹고 저녁에는 실내 사이클로 꾸준히 운동을 하고, 티스토리 포스팅 천 개를 목표로 가는 과정을 기록하는 글입니다.

<목표달성기록 131일 차>

1. 목표달성기록 131일 차 – 혜자로운 집밥

5월 3일 목표달성기록 131일 차 점심에 요즘 편의점 핫템으로 유명한 혜자로운 집밥을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이 싸진 않지만 나름 구성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편의점 도시락이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인 혜자로운 집밥은 4,900원이지만 삼성카드나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00원 추가 할인이 있으니 관련 카드가 있으시다면 챙겨서 할인 받아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저도 추가할인이 되는지 모르고 원래 사용하던 현대카드로 결제해서 300원 할인 받아 기분이 좋더라고요.

정말 집밥처럼 반찬이 오뎅에 시금치와 김치, 너비아니와 닭강정에 밥위에는 계란후라이까지 얹어 나오고 몰랐는데 도시락 뒷편에 김도 하나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 2분 정도 데우면 금방 따뜻한 도시락을 먹을 수 있어서 참 편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다만 가격이 생각보다는 조금 비싸다는 기분이 드는 것은 한솥 도시락 같은 곳들이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지만 또 한편으로는 5천원 미만에 이정도 구성으로 밥을 먹기 힘든 세상이니 감지덕지하며 먹어야 하나 싶습니다.

저도 역시 가끔 점심을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땐 편의점 도시락을 애용하는데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는 혜자로운 집밥을 사먹을 생각입니다.

2. 실내 사이클 기록

목표달성기록 131일 차 실내 사이클 기록으로 이렇게 매일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니까 하기 싫어도 억지로라도 운동을 어떻게든 하게 되네요.

한강에 조깅을 나가기에는 너무 늦은 시간이라 집에서 실내 사이클을 달렸습니다. 실내 사이클로 총 60분 동안 12.8 km를 달렸더니 409 kcal를 소모했다고 계기판에 나오네요.

분명히 131일째 매일 운동을 하고 있는데 아직도 목표로 했던 몸무게를 달성하지 못한 것은 여전히 중간 중간 과식을 하거나 야식을 먹고 간식을 먹는 습관이 남아 있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물론, 운동을 통해 지방이 근육으로 바뀐 것도 눈바디를 했을 때는 보이긴 합니다. 옆구리 살이 많이 빠진 건 직접 보이거든요.

3. 티스토리 포스팅 기록

메인 티스토리에는 221번째 글로 ‘미꼬담 현대가산점 – 가산역 현대아울렛 미역국, 꼬막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동생과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현대아울렛에 가서 옷을 사고 7층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미역국과 꼬막이 맛있는 미꼬담이라는 음식점에서 저녁을 먹은 내용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목표달성기록 131일 차 포스팅을 작성하였고 오늘도 편의점 신상 도시락인 ‘혜자로운 집밥’이라는 새로운 경험과 실내 사이클을 통해 꾸준한 운동을 이어나갈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추천 글>

목표달성기록 130일 차 – 된장라면, 실내사이클 | Top_Mental (top-mental.com)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한 개의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카테고리

On Key

Related Posts

가성비 안경 김서림 방지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가성비 안경 김서림 방지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남기는 후기글입니다.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그럼 간단하게 볼게요. [가성비 좋은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 후기]

빨간통 다이어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후기

안녕하세요 빨간통 다이어트 제품으로 유명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후기입니다. 제돈 주고 산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제품을 직접 먹어본 경험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어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빨간통

옵티프리 퓨어모이스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옵티프리 퓨어모이스트 렌즈 세정액 사용 후기를 작성해 봤습니다. 오랫동안 한 달용 렌즈를 착용하고 있어서 다양한 렌즈 세정액을 사용해 봤는데 그중에 가장 괜찮았던 옵티프리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