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맛나go 시즈닝 부채살 스테이크, 엑스 바이크

안녕하세요 2023년 5월 16일 저녁에 쿠팡에서 다맛나go 시즈닝 부채살 스테이크를 구매해서 먹고, 숀리 엑스 바이크로 실내 사이클 운동을 하고, 티스토리에 오전장 주식 이슈 정리와 청기와타운 홍대점 리뷰 작성을 한 목표달성기록 144일 차 글입니다.

<다맛나go 시즈닝 부채살 스테이크>

2023년 5월 16일 저녁에 쿠팡에서 구매한 다맛나go 국내산 소고기 시즈닝 부채살 스테이크(180g, 14490원)를 집에서 구워 먹었습니다.

이미 시즈닝이 되어있는 스테이크라서 프라이팬에 기름만 두르고 미디움 레어를 목표로 구워봤습니다.

다맛나go 시즈닝 부채살 스테이크는 국내산 소고기로 육우 부채살이라고 정보에 적혀있네요.

국내산 부채살 스테이크 180g을 144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다행히 목표로 했던 미디움 레어로 잘 굽쳐진 거 같습니다.

이미 시즈닝이 되어 있는 소고기다 보니 굽기 전에 준비하는 시간이 생략되어 바로 굽기만 하면 되니까 밥 반찬으로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이 참 좋네요.

맛도 육우지만 힘줄 부분만 잘 피해서 먹으면 정말 부드럽습니다. 👍

시즈닝도 짭쪼롬하게 잘 되어 있지만 소금을 준비해서 찍어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열된 프라이팬에 30초씩 타이머를 맞추고 앞 뒤로 6번 정도 뒤집어 주고 그릇에 꺼내어 레스팅 했는데 딱 미디움 레어가 되었네요.

다음에도 간편하게 소고기 먹을 일이 있다면 또 구매해서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숀리 엑스 바이크>

5월 16일 저녁 전에 집에 있는 숀리 엑스 바이크로 실내 사이클 운동을 해봅니다.

밖이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시원해지는 밤에 운동을 나가거나 집에서 운동을 해야하는 날씨입니다.

어제 낮에 조깅을 하다가 더운맛을 너무 많이 보았기 때문에 오늘은 집에서 얌전하게 엑스 바이크를 달려봅니다.

62분 동안 14.17 km 거리를 달렸고, 453 kcal를 소모했다고 나오네요. 확실히 날이 더워지니까 공기도 더워지고 땀도 잘 나니까 운동 할 맛이 납니다.

<청기와타운 홍대점 리뷰 기록>

티스토리 235, 236번째 글로 ‘2023년 5월 16일 주식 오전장 종목 이슈 & 차트’와 ‘청기와타운 홍대점 소갈비 내돈내산 리뷰’에 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청기와타운은 예전에 청첩장 받으러 강남역점에 처음 가서 정말 만족했던 기억이 있다 보니 집에서 가까운 홍대점도 궁금했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가보고 강남점보다도 더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청기와타운 서비스 마인드는 정말 어느 가게보다 우수하고 소갈비도 완전 맛있어요! 여긴 정말 홍대 맛집으로 강추입니다.


이렇게 5월 16일 144일 차 목표달성기록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오늘도 집에서 엑스 바이크 실내 자전거로 운동을 하고,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두개나 한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추천 글>

김장독 홍대본점 부대찌개, 한강 서울함 공원 조깅 | Top_Mental (top-mental.com)

2023년 5월 16일 주식 오전장 종목 이슈 & 차트

청기와타운 홍대점 소갈비 내돈내산 리뷰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한 개의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카테고리

On Key

Related Posts

가성비 안경 김서림 방지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가성비 안경 김서림 방지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남기는 후기글입니다.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그럼 간단하게 볼게요. [가성비 좋은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 후기]

빨간통 다이어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후기

안녕하세요 빨간통 다이어트 제품으로 유명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후기입니다. 제돈 주고 산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제품을 직접 먹어본 경험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어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빨간통

옵티프리 퓨어모이스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옵티프리 퓨어모이스트 렌즈 세정액 사용 후기를 작성해 봤습니다. 오랫동안 한 달용 렌즈를 착용하고 있어서 다양한 렌즈 세정액을 사용해 봤는데 그중에 가장 괜찮았던 옵티프리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