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멘탈리스트의 포차감성의 망원/합정 맛집인 망원동즉석우동 방문 후기입니다. 망원동즉석우동 위치와 메뉴, 맛있는 옛날 포차시절부터 유지해 온 우동과 돈까스에 관한 글이기도 합니다.
목차
Toggle<망원동즉석우동 | 포차감성 망원/합정 맛집>
1. 망원동즉석우동 위치 및 가게 정보
포차로 시작해서 그 시절의 맛과 포차감성을 이어오고 있는 망원/합정 맛집인 망원동즉석우동 본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망원역 2번 출구와 합정역 8번 출구 사이에 위치한 곳으로 주차장이 협소하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망고플레이트라는 곳에서도 소개됐던 우동 맛집으로,
경양식과는 또 다른 매력의 분식집 스타일 돈가스, 소스 가득 올라간 돈가스에 김치, 단무지까지 곁들여줘야 한국 스타일이죠! <망원동 즉석우동>에서는 우동과 돈가스를 함께 먹어야 제맛!
이라고 소개된 곳으로 근처에 살다 보니 평소 지나가면서도 자주 봤던 곳인데 항상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것을 보고 갈 엄두가 나지 않던 곳입니다.
2. 망원즉석우동 메뉴판
먹을 수 있는 메뉴는 가게 이름처럼 딱 우동과 돈까스로 정해져 있습니다. 우동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막상 나오는 양을 보면 혼자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 나오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미니우동도 있었으면 하는 바람은 있는 곳입니다.
우동은 직원분이 매운맛을 선택해 달라고 미리 언급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맵기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전 매콤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맛으로 선택합니다.
3. 망원즉석우동 – 우동과 돈까스
우동과 돈까스를 주문하면 이렇게 국내산 깍두기와 단무지, 우동국물과 함께 같이 나옵니다. 우동을 먹어보면 면발도 굵고 탱글하면서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데요.
포차로 시작해서 가게까지 차린 망원즉석우동은 포차 시절의 우동맛을 그대로 가져온 가게로 정말 그 시절에 포차를 거의 가지는 않았지만 기억속에 있던 그 맛이라 놀랐습니다.
어묵우동을 주문하였는데 어묵도 많이 들어가 있고 청양고추의 맵싸한 향이 입에 침을 고이게 만듭니다.
국물도 칼칼하고 시원한 우동과 추억의 돈까스 조합은 정말 자꾸 생각날 수밖에 없는 맛인 거 같아요.
바삭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고기가 들어가 있는 추억의 분식집 돈까스 스타일로 정말 어렸을 때 먹었던 그 돈까스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요즘에는 두툼하고 부드러운 돈까스가 많이 생겼는데 분식집 스타일도 종종 생각나기 때문에 가게를 계속 잘 유지했으면 하는 곳입니다.
포장으로 가져갈 수도 있는데 그럴 경우 가기 전에 미리 전화로 얘기하면 가자마자 바로 받아갈 수 있기 때문에 포장할 경우 미리 전화해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받아가면 됩니다.
<추천 글>
3개의 응답
Hi! Sorry i just curious, what template did you use for your website? I want to use it on my website at https://www.gdiz.eu.org